'꽃남' 결혼식 사진 유출, 구준표 하재경 결혼? "좀 더 지켜봐 달라"

2009. 3. 14. 15:1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미혜 기자]KBS 2TV 월화드라마 '꽃보다 남자' 결혼식 사진이 온라인상에 떠돌며 화제가 되고 있다.

'꽃보다 남자' 제작진은 지난 11일부터 2박3일로 제주도로 극비리 촬영을 떠났다. 사진 속 결혼식 장면은 바로 제주도에 찍힌 것. 그토록 제작진이 출국 날짜를 비밀로 하면서 주의를 기울였음에도 불구하고, 결국 유출되고 만 것이다.

온라인상에 떠도는 사진 속에는 구준표(이민호 분)가 턱시도를 입고, 약혼녀 하재경(이민정 분)이 웨딩드레스를 입고 있어 네티즌들은 준표랑 재경이 결혼을 하고, 결국 금잔디(구혜선 분)는 버림받는 것이 아니냐고 추측하고 있다.

하지만 이는 사실이 아니다. '꽃보다 남자' 제작사 관계자는 "유출된 사진처럼 준표랑 재경이 결혼식을 올리는 것은 맞다"며 "하지만 눈에 보이는 것이 진실은 아니다. 큰 반전이 있을 것이다"고 조심스레 밝혔다.

아쉽게도 초미의 관심이 쏠리고 있는 '꽃보다 남자' 결혼식 장면은 다음주에는 볼 수 없을 것으로 보인다. 23일께 '꽃보다 남자' 22회에서 방송될 것으로 보이기 때문이다. '꽃보다 남자'는 31일 방송되는 25회로 최종 종영된다. 특별한 스페셜 방송은 이루어지지 않는다.

이미혜 macondo@newsen.com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손에 잡히는 뉴스, 눈에 보이는 뉴스(www.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