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보다 김장훈' 사랑의 꽃배달 모델 발탁

2009. 2. 5. 11:3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세연 기자]가수 김장훈이 꽃배달 사이트 광고 모델로 나선다.깅장훈 소속사 관계자는 5일 "김장훈씨가 사랑의 꽃배달 사이트 '예뜨루'의 광고 모델로 낙점됐다"고 밝혔다.

이 관계자는 "예뜨루 측은 평소 꽃에 남다른 애착이 있었던 김장훈을 모델로 온라인 꽃배달 사이트를 오픈하면서 그동안 김장훈이 보여준 사회봉사 활동에 동참,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랑의 꽃'이라는 적립 포인트로 작은 나눔을 실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고 전했다.

이번에 꽃배달 사이트 모델로 발탁된 김장훈은 오는 7일 SBS '김정은의 초콜릿' 녹화에서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꽃장식으로 수놓은 아름다운 무대를 연출할 계획이다.

한편 김장훈은 2월 20~22일 의정부 공연을 시작으로 지난해에 이어 '김장훈 원맨쇼' 소극장 투어를 재개한다.

또 김장훈은 오는 27일부터 3월1일까지 서울 장충동 국립극장 KB청소년하늘극장에서 '김장훈 원맨쇼-뚜껑이 열리는 콘서트'를 개최한다.

박세연 psyon@newsen.com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손에 잡히는 뉴스, 눈에 보이는 뉴스(www.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