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지우, 스타의 연인에서 '샴푸의 요정'으로..도브 모델로 발탁

2009. 2. 3. 14:5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세계닷컴]

탤런트 최지우가 '도브' 모델로 발탁됐다. 브랜드 관계자는 "'도브 헤어 케어' 제품의 모델로 최지우를 기용했다"고 3일 밝혔다.

최지우는 CF에서 '모발은 하루에 66%의 수분을 잃어버릴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으며 촉촉하면서도 아름다운 머릿결을 선보인다.

도브 헤어 마케팅팀 고힘찬 과장은 "최지우가 꾸준히 유지해온 자연스럽고 고급스러운 이미지가 최근 리뉴얼된 에센셜 케어 라인의 제품 컨셉과 잘 어울려 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본 광고에서 선보인 도브 에센셜 케어 라인은 샴푸, 트리트먼스 린스, 모이스처 딥 트리트먼트, 퀵 모이스처 미스트 등 4종으로 다양하게 구성되어 소비자들이 건조한 모발을 보다 집중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전 제품이 3배 더 강화된 '모이스처라이징 세럼'을 함유하고 있어 모발의 잃어버린 수분을 되찾아주고, 건조한 모발을 감싸 푸석거림을 완화시켜 준다. 또한 모발 엉킴과 정전기 현상에도 효과적으로 작용하여 부드럽고 매끄러운 머릿결을 완성시켜준다.

뉴스팀 news@segye.com 팀블로그 http://comm.blog.segye.com

ⓒ 세계일보&세계닷컴(www.segye.com),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인생을 즐겁게∼공짜로 뮤지컬·연극보는 방법

<세계닷컴은 한국온라인신문협회(www.kona.or.kr)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