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바' 장근석 버전 '들리나요' 온라인 공개

2008. 11. 7. 08:2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현우 기자]

MBC 수목 드라마 '베토벤 바이러스'(극본 홍진아, 홍자람 / 연출 이재규)에서 천재음악가 강건우 역을 맡아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장근석이 부른 드라마 OST가 6일 공개됐다. 소녀시대의 태연이 부른 '들리나요'를 장근석 버전으로 다시 부른 것.

장근석은 가수는 아니지만 이전 작품인 영화 '즐거운 인생', '도레미파솔라시도' 등에서 밴드의 보컬리스트로 출연해 노래 실력을 선보인바 있으며 지난해 말에는 광고음악으로 쓰였던 '블랙엔진'을 불러 그 실력을 뽐낸 바 있다.

이미 지난 3일 장근석의 '들리나요' 녹음 소식이 전해져 네티즌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던 터라 6일 온라인 음원 싸이트를 통해 음원이 공개되자마자 많은 팬들의 반응이 뜨겁다. 태연의 '들리나요'가 강마에(김명민 분)를 향한 루미(이지아 분)의 마음이라면 장근석 버전 '들리나요' 루미를 향한 건우의 마음을 표현한 곡으로 같은 노래지만 전혀 다른 느낌을 전해준다.

장근석은 "워낙 태연씨가 잘 불렀었고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곡이라 부담이 됐다"며 "가수가 아니라 완벽하진 못하지만 열심히 불렀는데 듣는 분들이 그냥 편하게 들어주셨으면 좋겠다"는 바람을 전했다.

한편 장근석은 오는 12일 18회를 끝으로 '베토벤 바이러스'를 마치고, 11월 29일 일본 오사카에서 30일 도쿄에서 대

형 팬미팅을 가질 계획이다.

이현우 nobody@newsen.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손에 잡히는 뉴스, 눈에 보이는 뉴스(www.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