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PM '10점 만점에 10점', UCC로 인기 쌍끌이

2008. 10. 1. 11:3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남성그룹 2PM의 타이틀곡 '10점 만점에 10점'을 패러디한 UCC들이 네티즌들 사이에 화제를 모으고 있다.

2PM은 화려한 무대 퍼포먼스를 무기로 무서운 속도로 음원 차트를 장악한 신진 보이밴드.

최근 2PM의 타이틀 곡 '10점 만점에 10점'의 가사와 퍼포먼스를 패러디한 다양한 UCC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어 2PM의 인기를 가속화시키고 있다.

최근 큰 인기를 모으고 있는 2PM UCC는 여고 3학년 학생들이 수험생의 애환을 표현한 UCC. 제목이 '100점 만점에 4점'으로 한 고등학교의 여학생이 야간 자율학습이 끝난 시간인 10시를 상징하는 '10PM'으로 그룹명까지 패러디해 수능이 얼마 남지 않은 상황에서 모의고사를 '100점 만점에 4점' 맞은 절박한 심정을 재미난 가사로 표현했다.

'100점 만점에 4점' UCC는 가사에 맞는 영상 및 자막으로 재미와 완성도를 더했다. 특히 2PM의 현란한 춤까지 그대로 묘사하며 감탄을 자아낸다.

다양한 UCC를 접한 2PM은 "남자들의 마음을 담은 가사임에도 불구하고 UCC를 올려주신 분들이 대부분 여성이라 놀랐다. 저희의 아크로바틱 퍼포먼스 부분을 너무 재미있게 표현해 주셔서 멤버들 모두 UCC를 재미있게 봤다. 저희의 음악과 춤에 관심 가져 주셔서 너무 감사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 2PM 관련기사 ◀◀◀

☞ 박진영의 자존심! 2PM "후끈 달아오를걸요!"

☞ 박진영 원더걸스가 극찬한 그룹 '2PM'은?

▶▶▶ 가요계 관련기사 ◀◀◀

☞ "숨기지 않아!" 김용준-황정음 '닭살키스' 이어 또…

☞ 에픽하이 "팀 해체도 고려" 심적 괴로움 고백

☞ 동방신기 노래실력 김정은에게 밀렸다(?)

한국아이닷컴 모신정 기자 msj@hankooki.com

혼자 웃는 김대리~알고보니[2585+무선인터넷키]

[ⓒ 인터넷한국일보(www.hankooki.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