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러디 가수 이재수 인터넷방송 DJ 활동

2008. 9. 6. 14:0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댄스그룹 '노이즈' 멤버 한상일과 재수앤노이즈(jaesoo&noise)란 이름으로 디지털 싱글음반을 발표한 패러디가수 이재수가 인터넷 방송을 진행자로 나섰다.

이재수는 신인발굴을 주요 사업으로 하고 있는 ㈜펜디타 엔터테인먼트 이사를 맡고 있으며, 최근 인터넷 라이브방송국 씨박스(www.seebox.com)에서 '이나까의 두십 개탈출(이하 두십 개탈출)'의 DJ로 활동 중이다.

보이는 라디오를 표방하는 '두십 개탈출'은 인터넷 상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프로그램이다. 이재수가 선곡한 음악이나 동시 접속한 시청자가 신청한 곡을 들으며 진행자와 실시간 채팅으로 직접 대화할 수 있다.

또 유명 뮤지션을 비롯해 신인가수나 레이싱 모델 등 연예인들을 특별 게스트로 초대해 음악 이야기나 무대 뒤편의 솔직한 이야기를 듣는다.

'두십 개탈출'은 '점심 먹고 졸린 나른한 시간을 탈출하자'는 컨셉트로 걸죽한 입담과 함께 톡톡 튀고 자유분방한 진행 스타일을 선보인다. 이따금 튀어나오는 돌출발언과 게스트를 향한 짓궂은 농담, 시청자와의 격의 없는 대화가 110분 동안 끊임없이 이어진다.

정규방송 외에도 게시판이나 채팅창을 이용한 사연 신청이나 선물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며 이재수가 제작한 패러디 뮤직 비디오도 게재하고 있다.

방송은 매주 수요일 오후 2시 10분 씨박스 라이브방송(http://live.seebox.com/studio.sb)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경향닷컴>

- 맞춤인재 구인구직 '9988 경력채용 한마당' -

- 대한민국 희망언론! 경향신문, 구독신청(http://smile.khan.co.kr) -

ⓒ 경향신문 & 경향닷컴(www.kha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경향닷컴은 한국온라인신문협회(www.kona.or.kr)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Copyright © 경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