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501 日 싱글 3집 발매 동시 오리콘데일리 2위 기염

2008. 6. 19. 07:4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세연 기자]

SS501의 일본 싱글 3집 'LUCKY DAYS'가 발매와 동시에 오리콘 데일리차트 2위에 진입하는 기염을 토했다.

18일 발매된 SS501의 싱글 앨범은 지난해 10월 이후 국내활동을 위해 잠시 공백기를 가진 뒤 7개월 여 만에 발표한 앨범으로 발매 전부터 일본 최대 음반 체인점인 HMV에서 음반 예약 순위 1위를 차지하는 등 뜨거운 인기를 실감케 한 바 있다.

2007년 일본 첫 진출 이후 싱글 1, 2집과 정규 앨범을 발매하며 오리콘 주간 순위가 연속으로 10위 이내라는 성공적인 성과와 함께 2008년 일본 골든디스크 대상 시상식에서 더 베스트10 뉴아티스트상(THE BEST 10 NEW ARTIST)을 수상한 SS501은 다시 한번 식지 않는 열기를 과시했다.

이번 SS501의 싱글 앨범 타이틀곡 'LUCKY DAYS'보아 '아틀란티스 소녀', SS501 '겁쟁이' 등을 만든 작곡가 황성제의 작품. 특히 국내 싱글 3집 '데자뷰'(DEJAVU) 앨범의 후속곡으로 활동해 많은 사랑을 받았던 '널 부르는 노래'가 일본어 버전으로 수록돼 있다.

SS501은 'LUCKY DAYS'를 한국어버전으로 재녹음 해 오는 8월 디지털 음원 형식으로 국내에서도 선보인다.

SS501은 7월 말까지 일본에 체류하며 다양한 프로모션 활동을 펼친다. 21일 다케시바 피아홀(PIA HALL)에서 악수회를 시작으로 첫 공식적인 활동을 시작하는 이들은 오는 7월 동경과 오사카에서 총 5회에 걸쳐 음반 발매 기념콘서트를 개최한다.

박세연 psyon@newsen.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손에 잡히는 뉴스, 눈에 보이는 뉴스(www.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