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상품> 레인콤 USB타입 MP3P '볼케이노'

2008. 6. 10. 10:5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연합뉴스) 조성흠 기자 = 레인콤[060570]은 10일 USB 메모리 타입 MP3플레이어 `아이리버 볼케이노'(제품명 T7)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신제품은 USB 메모리 스틱 형태 디자인으로 별도의 케이블 없이 USB포트에 단자를 삽입하는 것만으로 데이터 전송이 가능하다.

또한 26g의 경량으로 목에 걸어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으며, 화이트와 블랙, 핑크, 블루, 초콜릿 등 5가지 색상이 있어 액세서리로도 쓸 수 있다.

MP3, ASF, WMA, OGG 등 다양한 포맷의 음악파일을 지원하며 7가지 이퀄라이저와 라디오 수신, 음성 녹음 기능 등을 제공한다.

레인콤 김경렬 마케팅 이사는 "신제품은 현대인의 필수품인 USB 메모리에 다양한 기능을 더한 실용적 제품"이라며 "USB 메모리로 간편하게 음악을 듣고자 하는 젊은 층의 수요를 만족시킬 것"이라고 밝혔다. 소비자가격은 2GB 제품이 5만9천원, 4GB 제품이 7만9천원.

josh@yna.co.kr

<연합뉴스 긴급속보를 SMS로! SKT 사용자는 무료 체험!>

<저작권자(c)연합뉴스. 무단전재-재배포금지.>

Copyright © 연합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