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완남 키우기 나는 펫'시즌 4 공개 모집, 최고 경쟁률 보여

2008. 5. 9. 18:3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김민정 기자] 지난 5일 마감한 오락 전문 채널 코미디 TV의 인기 프로그램 '애완남 키우기 나는 펫(이하 '나는 펫')' 시즌 4의 공개모집에 2200명이 넘게 지원해 400:1이라는 역대 최고의 경쟁률을 기록했다.

마니아층을 형성하며 시청자들의 꾸준한 인기와 공감대를 이끌어낸 '나는 펫'은 시즌을 거듭하며 인기를 더해가고 있다. 또한 독특한 캐릭터와 다양한 에피소드로 시청자들의 공감을 이끌어내며 많은 사랑을 받아온 '나는 펫'은 그동안 '청미''김시향' 등 새로운 스타들을 발굴해 냈고, 포털 사이트의 오락프로 검색순위 1위를 기록하는 등 인기몰이를 해왔다.

이러한 인기를 증명하듯 지난 시즌 2,3 의 출연자 공개모집에 200:1, 300:1의 높은 경쟁률을 기록하기도 했다. 이번 시즌4의 공개모집은 코미디TV 채널홈페이지를 통한 단일 접수로만 이루어졌음에도 불구하고 2200명 넘게 지원해 끊임없는 인기를 또다시 확인할 수 있었다.

제작진에 따르면 "'나는 펫' 시즌 4의 많은 지원자들은 시즌 1부터 계속 시청해온 열혈 시청자들이며 지원자중 90%이상이 '펫'을 지원한 남성이었다"며 "많은 남성들에게 '내가 만약 '펫'이 된다면?" 이라는 환상과 로망이 있는 것 같다"고 밝혔다.

또한 "지원자 중에는 언더그라운드 가수와 방송프로그램에 한번쯤 출연해 시청자들에게 익숙한 지원자들도 다수 있다. 곧 최종 면접을 통한 출연자 선정이 마무리 되는 데로 바로 촬영에 들어갈 예정이다"고 밝혔다.

능력있고 아름다운 주인과 귀엽고 깜찍한 펫의 좌충우돌 흥미진진한 동거생활이 그려질 '애완남 키우기 나는펫 - 시즌4'는 오는 5월 31일 토요일 밤 10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ricky337@osen.co.kr

<사진> 코미디 TV 제공.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제보및 보도자료 osenstar@ose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