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만 명이 즐긴 프리미엄 립, 이젠 내 차례!

강동완 2008. 4. 16. 12:0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토니로마스 프리미엄 립 10만개 판매 돌파, 무료 시식 쿠폰 증정 이벤트

[이데일리 EFN 강동완기자]

오리지널 립 하우스 토니로마스(Tony Roma's, www.tonyromas.co.kr)는 지난 2월 기존 립 재료를 업그레이드해 야심차게 선보인 프리미엄 립이 지난 4일 현재, 10만개 판매를 돌파했다.

출시 50일 만에 소비자의 입맛을 사로잡은 것.

토니로마스 측은 프리미엄 립 출시 이후, 전년 동기간 대비 립 판매 비율이 430% 높아지면서 방문 고객 수 또한 200% 상승했다며, 한층 고급스러워진 소비자의 입맛을 발 빠르게 파악해 프리미엄 외식 시장을 공략한 점을 인기 비결로 꼽았다.

토니로마스는 프리미엄 립 10만개 판매 돌파를 기념해 오는 6월 말까지 '프리미엄 립&바비큐 치킨 콤보(Premium Rib & Barbecued Chicken)' 무료 시식 쿠폰을 증정하는 고객 사은 이벤트를 진행한다.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판(http://www.tonyromas.co.kr/04_event/pevent.asp)을 방문해 "국내에서 유일하게 '프리미엄 립'을 맛 볼 수 있는 곳은 OOOOO이다." 문구에 빈칸을 채워 넣는 퀴즈를 풀면 바로 쿠폰 출력이 가능하다.

토니로마스 최승희 대리는 "립 재료의 전면 교체로 원가 상승이 있었지만, 이를 감안하고서라도 최상의 퀄리티를 갖춘 요리를 제공하고자 하는 것이 바로 토니로마스의 자부심"이라며, "국내에서 프리미엄 립을 맛볼 수 있는 유일한 립 전문 레스토랑으로서 향후에도 소비자에게 최고의 홈메이드 방식의 요리를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성공 창업 프랜차이즈 허브" 이데일리 EFN>- 당사의 기사를 사전 동의 없이 링크, 전재하거나 배포하실 수 없습니다 -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