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F블루칩' 김다은, '여성화 세라 화보까지 섭렵'

2008. 4. 1. 15:0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권태완 기자] 지난달 31일 김다은이 여성 살롱화 전문 브랜드 '세라' 화보촬영에 임했다. 세라는 25세 마인드의 생기 넘치고 자기표현이 이기적인 하이소사이어티 그룹(High-Society Group)을 타겟으로 섹시 한 컷과 귀여움을 매치했다. 이번 화보촬영에 임한 제품들은 슈즈실루엣의 가치를 표현해 최근 20대 여성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세라 관계자는 "아름다움과 귀여움을 동시에 지닌 김다은의 이미지와 잘 어울려 이번 화보 촬영에 임하게 되었다"고 설명했다.김다은은 현재 로레알 프로페셔널, AG Jeans, OB 맥주, 루이까또즈 아이웨어, OB, 미국 TOMS, 휴온스 살사라진 등 모델로 활동하고 있으며 올해 초 CF 블루칩으로 급부상하고 있다.

또한 세라제화는 30주년 기념 이벤트로 홈페이지에 축하 메세지를 남기면 푸짐한 상품을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축하 메세지를 남기는 참여 고객에게는 100% 당첨쿠폰을, 매월 참여 고객 중 30명에게는 특별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사진제공 = (주)와스타 인티그램]

(권태완 기자 photo@mydaily.co.kr)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press@mydaily.co.kr

모바일 마이데일리 3693 + NATE/magicⓝ/ez-i

- NO1.뉴미디어 실시간 뉴스 마이데일리( www.mydaily.co.kr) 저작권자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