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쾌도 홍길동' 주인공 전원 등장 포스터 공개

2008. 2. 13. 10:5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이정아 기자]강렬한 포스가 느껴지는 KBS 2TV 수목드라마 '쾌도 홍길동'의 두 번째 공식 포스터가 공개됐다.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는 주인공 홍길동(강지환), 허이녹(성유리), 이창휘(장근석)을 비롯해 심수근(박상욱), 정말녀(차현정), 연씨(문세윤), 곰이(맹세창) 등 활빈당 일원들이 모두 등장해 서로의 개성을 뽐내고 있다.

'쾌도 홍길동'의 제작사 ㈜올리브나인의 한 관계자는 "활빈당의 본격적인 활약이 기대되고 있는 가운데 이번 포스터를 공개했다. 활빈당 일원들의 아픈 과거와 이를 딛고 홍길동과 함께 부패한 양반들을 혼내는 내용 전개로 드라마가 더욱 재미있어 질 것이다"고 밝혔다.

'쾌도 홍길동'은 완성도 높은 OST로도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소녀시대의 태연이 부른 '만약에'는 싸이월드 1위 등 각종 온라인 음악사이트에서 상위권을 달리는 등 인기를 얻고 있는 중이다.

한편 '쾌도 홍길동'은 지난 12회에서 창휘가 이녹을 향해 살며시 애정을 고백하고 본격적인 멜로 구도가 형성되며 긴장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happy@osen.co.kr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제보및 보도자료 osenstar@ose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