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광고]대운하 심장 충주호땅 매각

이데일리 2007. 12. 21. 12:4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대운하 최대 수혜지역(특별 추진회 발족으로 2011년 완공 예정), 충주호를 접한 땅.

금월봉 맞은편, 확장 국도 접함, 스키장 ,골프장 ,리조트 초입, ㎡/ 16,700원

대운하 조감도

이명박 대통령 당선자는 충북 북쪽, 제천 일대가 가장 개발이 늦어졌다. 대한민국 발전의 혜택을 가장 보지 못한 지역인데 청풍명월 제천을 어떻게 발전시켜 나가야 할 것인가에 확실한 대책으로 최대 공약인 대운하의 핵으로 충주호 내륙항과 충주호 전역 중원문화 르네상스 프로젝트를 추진 할 것이라고 하였다.

한반도 대운하의 심장 충주호 호재

*대운하 (건설기간 : 착공 후 4년-2011년 완공 예정)

- 한반도 대운하의 중심지 : 대운하 전체를 총괄하는 콘트롤 센터

- 청정지역으로 의료 휴양, 관광 레저의 중심지로 개발

- 수도권과 지방의 연결고리로써 광역교통망의 원활한 구성

- 한반도 대운하의 내륙항, 물류기지, 운하 주변에 신산업벨트 조성

-공약 보도자료 발췌-

*중원문화 르네상스 프로젝트 (충주호 광역 관광지화, 반경 40㎞)

- 의료 단지 건설과 함께 많은 외국인들이 장기 체류를 하면서 휴양과 관광을 즐길 수 있도록 관광 인프라 확충

- 기존 문화.관광자원의 전면 재정비에 의한 명품 관광지화

- 지역 고유의 관광문화 발전 지원

-공약 보도자료 발췌-

㈜호반레져산업에서는 제천시 충주호반 일대의 토지를 한정 매각한다. 매각 필지는 대운하 최대 수혜지역인 충주호를 끼고 있으며, 천혜자연의 조망권으로 부지 앞으로 충주호가 펼쳐져 있는 나즈막한 배산임수 지역이다. 또한 개발촉진 지구로 들어가는 초입으로 확장 공사중인 국도를 끼고 있는 프리미엄 필지이다. 분양단가는 ㎡/ 16,700원이다. (기준 3,306㎡, 1,650㎡) 금일 매각 토지는 토지거래허가제외지역이며 저렴한 시세, 넘쳐나는 개발호재와 교통환경 개선으로 지가 상승이 불가피한 지역으로 소액 투자자들에게 절호의 기회다.

분양절차는 신청금 100만원 (신한은행: 110-188-668030) 예금주: 조현묵 법무사로 입금 >> 필지 배정 후 >> 현장답사를 통해 계약을 결정하면 된다.

소유권 이전등기는 물론 분양에 대한 모든 자금 관리는 조현묵 법무사에서 관리 하며, 미 계약 시 신청금도 법무사에서 책임지고 100% 환불 한다.

접수 및 문의: (043)652-1817

<저작권자ⓒ이데일리 - 1등 경제정보 멀티미디어 http://www.edaily.co.kr>

<안방에서 만나는 가장 빠른 경제뉴스ㆍ돈이 되는 재테크정보 - 이데일리TV>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