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가114, 18일 코엑스서 부동산투자 박람회 개최

2007. 11. 5. 14:0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상가114와 개원정보 114가 공동으로 오는 18일 의·약사와 일반 투자자들을 대상으로 부동산 투자 및 국내·해외 개원입지에 대한 박람회를 연다.

이번 행사에는 우리나라 최고의 부동산 강사를 초청해 참관자들에게 개원입지와 부동산 투자에 대한 트렌드와 정보·지식을 제공하게 된다.

RE멤버스 고종완 대표는 '내년 부동산시장 및 투자 전망'에 대해, 와이즈 하트 이승은 대표는 '나에게 맞는 개원입지 성공 방법'에 대해 각각 강의한다.

이어 상가114 유영상 소장은 '임대수입이 잘되는 상가 및 빌딩의 투자 방법'에 대해, 부동산투자 전략연구소 김성일 소장은 '최고의 아파트 선정 방법 및 강남 아파트 입성하기'에 대한 노하우를 공개한다.

참관 신청은 상가114 홈페이지(www.sg114.com)와 박람회 홈페이지(www.doctorbank.net)에서 신청하면된다. 사전등록 시 5만원(식대+강의교재 포함), 현장등록 시 9만원이다.

부스 참여 업체는 참가신청서 및 계약서를 작성한 뒤 사업자등록증 사본과 함께 상가114로 송부하면 된다.

참여 업체에게는 강의 책자 광고 게재, 행사메인 홈페이지와 상가114 홈페이지에 메인 광고를 5개월간 무료 홍보를 해준다.

이번 박람회에는 개원 예정의, 개원의, 약사 등 의료인과 일반 투자자 20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다. 또, 국내·외 시행사 및 분양대행사, 의료관련 업체 등 34개 업체가 부스에 참여할 예정이다.

문의 02-3413-4115

김훈기기자 bom@newsis.com

<저작권자ⓒ '한국언론 뉴스허브'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