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블통신] 공포물 '어느날 갑자기'-'착신아리' 방영

2007. 7. 22. 10:1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공포물 '어느날 갑자기' 방영

 ★…영화채널 채널CGV는 오는 27일부터 8월 4일까지 매주 금, 토요일 자정에 공포영화 시리즈 '어느날 갑자기'(사진)를 방송한다.

 '어느날 갑자기'는 지난 95년 출간 당시 베스트셀러에 올랐던 동명의 6부작 공포 연작 소설 중 4편의 단편을 영화화한 것. '가위' '폰' 등 공포영화로 이름을 알린 안병기 감독이 시리즈 총괄 프로듀서를 맡아 눈길을 끈다.

 27일 김정민 감독의 '죽음의 숲'을 시작으로 김은경 감독의 'D-Day'(28일) 권일순 감독의 '네 번째 층'(8월 3일) 정종훈 감독의 '2월 29일'(4일)을 연속으로 방영한다.

수-목요일 드라마 '착신아리' 방송

 ★…연예오락채널 YTN스타는 일본 호러드라마 '착신아리'(사진)를 25일부터 매주 수, 목요일 밤 11시에 방송한다.

 총 10편으로 구성된 드라마 '착신아리'는 영화 '착신아리1'의 주인공인 키쿠가와 레이, 이시구로 켄, 츠다 칸지가 모두 캐스팅돼 영화에서 느꼈던 소름끼치는 오싹함을 그대로 재현했다.

 하지만 영화에 등장하는 기본 소재인 휴대폰에 의해 받게 되는 죽음의 메일에 대한 호러물을 원작으로 한 것만이 동일할 뿐, 결말부분의 극적인 반전은 영화와 사뭇다르다.

23일부터 '괴짜들의 실험실' 편성

 ★…다큐채널 내셔널지오그래픽채널은 23일부터 에듀테인먼트 프로그램 '괴짜들의 실험실'(원제 Mad Labs)을 방송한다.

 학생들의 상상력을 키워줄 뿐더러 과학 논술에도 활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 방송인 김생민의 친근한 내레이션으로 진행되며 회당 6개의 에피소드로 구성된다.

 첫 회에는 코골이의 원인과 해결책 모색, 대체에너지로 각광받는 올리브기름, 그리고 애완 닭을 너무 사랑한 나머지 인터넷을 통해서도 포옹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낸 괴짜 과학자 등을 소개한다.

- Copyrights ⓒ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