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모습으로 SHOW 무선사이트 개편

2007. 7. 19. 11:0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TF(대표 조영주)는 WCDMA 대표브랜드인 SHOW의 무선사이트를 보다 이용하기 쉽고 편리하게 개편하여 7월 20일부터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지난 3월 WCDMA 전국서비스 개시와 함께 오픈했던 SHOW 무선사이트는 이번 개편을 통해 SHOW 만의 달라진 모습과 편리한 네비게이션으로 고객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새로운 SHOW 무선사이트에서 우선 눈에 띄는 점은 세부 메뉴에 접속하기 위한 네비게이션 부분이다.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를 찾을 때 가장 많이 사용하는 메뉴 네비게이션 부분을 검색창과 함께 최상단에 배치함으로써 해당 메뉴에 접속하기 위해 커서(cursor:입력 위치 표지)를 움직여야 하는 동선을 최소화했다.

기존 무선사이트의 경우 초기화면에 이러한 메뉴 네비게이션이 아예 없어서 세부 메뉴에 접속하려면 또다른 페이지에 접속해야 하는 불편이 있으나 SHOW 무선사이트에서는 이러한 불편을 모두 없앤 것이다.

이와 함께 SHOW 무선사이트에서는 일반 유선 포털사이트와 같이 매일매일 필요로 하는 뉴스와 정보들을 초기화면에서 무료로 제공함으로써 휴대폰을 통해 다양한 정보를 쉽고 부담없이 접할 수 있도록 하였다.

초기화면의 뉴스 컨텐츠의 양을 기존보다 확대했으며, 날씨와 TV편성표도 바로바로 확인할 수 있게 하여 신문을 보는 것처럼 그날그날 궁금한 핵심 컨텐츠를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생활영어표현 한마디, 화제꺼리와 할인 쿠폰 등 평소 고객조사를 통해 선정된 정보 컨텐츠를 무료로 매일 제공함으로써 무선인터넷을 접하는 고객들의 만족도를 향상시켰다.

CBS경제부 김대훈 기자 bigfire28@cbs.co.kr

(대한민국 중심언론 CBS 뉴스FM98.1 / 음악FM93.9 / TV CH 412)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www.nocu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