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박스, 이에스피평가아카데미와 전략적 제휴

2007. 7. 10. 16:1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교육전문기업 에듀박스(대표 박춘구 www.edubox.co.kr)는 10일 영어사업부문 강화를 위해 이에스피평가아카데미(대표 김종남 www.espt.org)와 전략적 제휴를 체결했다.

이번 제휴로 에듀박스와 이에스피평가아카데미는 각 사가 보유하고 있는 평가시험문항 개발 기술 및 교육사업 운영 노하우 등을 공유하고 국내는 물론 향후 비영어권 국가의 영어평가 시장진출에 필요한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교육프로그램 개발을 추진 할 계획이다.

이에스피평가아카데미의 ESPT 프로그램은 보고, 듣고, 말하는 회화 중심의 외국어 평가 시스템으로 국가공인 영어말하기 시험이다.

에듀박스 박춘구 대표는 "토익, 토플 점수가 제대로 영어실력을 평가하는 잣대가 되지 못하면서, 말하기가 중심이 된 ESPT가 영어 평가 시스템의 대안으로 주목받고 있다"며 "이번 계약 체결로 에듀박스가 영어교육 시장에서 브랜드파워를 더욱 강화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에듀박스는 현재 전국 350여개 학교에서 방과후 컴퓨터 교실인 '에듀박스 컴교실', 전국 500여개에 이르는 초등생을 위한 영어말하기 학원 프렌차이즈 '이보영의 토킹클럽', 유아를 위한 영어유치원 프랜차이즈인 '문단열의 스폰지 잉글리쉬' 사업과 전화영어, 화상영어 서비스 등을 하고 있다.

이밖에 학생과 학부모, 교사들을 위한 특기적성 교육포탈 '에듀박스닷컴', 온라인 영어교육 사이트'eby0579' 등을 운영 중이다.

/정진호기자 jhjung@inews24.com

IT는 아이뉴스24, 연예스포츠는 조이뉴스24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