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Net> 셀, 3GSM 회의에 첨단 캐주얼게임/쌍방향 월페이퍼 콘텐츠 출품

2007. 2. 12. 16:0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바르셀로나 AsiaNet=연합뉴스)

일본의 인기 모바일 콘텐츠 및 네트워크 솔루션 개발업체 셀은 전 세계의

수요 증대를 누리고 있다

일본의 플래시(R) 라이트(TM) 모바일 콘텐츠 주요 개발업체인 셀 (CELL Co. Ltd)은 세계 3GSM 회의 2007 (3GSM World Congress 2007)에 처음 참가하는 계획의 일환으로 첨단 캐주얼게임과 쌍방향 월페이퍼 콘텐츠의 실렉션을 출품한다. 셀의 게임들은 현재 애톰 엔터테인먼트를 통해 구입할 수 있는 일부 최신 콘텐츠들을 대표하며, 노키아 N76 핸드셋에서도 곧 사용이 가능할 것이다. 이 라이선싱 계약들은 일본 이외의 해외 고객들이 셀의 재미있고 매력적인 모바일 게임들을 체험할 수 있는 최초의 기회가 될 것이다. 셀의 시연장소들은 어도비와 노키아 부스에 마련돼 있다.

(Logo: http://www.newscom.com/cgi-bin/prnh/20061031/SFTU033LOGO )

셀의 사카모토 요시치가 공동창립자 겸 최고기술책임자는 "우리는 올해 바르셀로나 회의에 참가하게 된 것을 대단히 기쁘게 생각한다. 우리의 목표는 전 세계 고객들이 당사의 모바일 플래시 게임과 링톤 및 쌍방형 월페이퍼를 즐길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3GSM은 세계 모든 지역 모바일업계의 광범위한 사람들에게 우리의 멋진 콘텐츠를 보여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셀은 450개의 게임과 4만 건의 링톤을 보유, 최대 규모의 오리지널 플래시(R) 라이트(TM) 기반 콘텐츠 라이브러리를 소유하고 있다. 3D 그래픽과 사운드, 간단한 원 버튼방식 플레이 및 높은 점수의 온라인에 로그인 할 수 있는 옵션 등을 특징으로 하는 '피시 피더'와 '코만도 점프' 같은 셀의 캐주얼 게임은 일본에서 가장 인기를 누리는 게임에 속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 밖에도, 셀의 모든 게임들은 크기가 100K 이하이기 때문에 신속하고 간단히 다운로드 할 수 있다.

셀은 또한 네트워크 운영업체들이 더욱 세련된 모바일 상거래 사이트들을 지원하고 더욱 높은 가입자당 매출액을 올릴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서 기술과 도구 및 콘텐츠를 제공한다. 셀은 600만 이상의 모바일 콘텐츠 가입자들에게 콘텐츠 서비스를 제공하는 외에도, 거의 3천만명의 가입자를 가진 NTT도코모의 아이모드 서비스를 위해 기술을 제공하고 플래시 기반의 UI를 관리한다.

셀의 기술은 또한 일본에서 가장 빠른 속도로 성장하는 게이밍과 사회 네트워킹 사이트인 모바게 타운 (Mobage-town) (Mobile Game Town DeNA Co., Ltd http://www.dena.ne.jp/en/work/mobile.html#mbg)의 중추를 이루고 있기도 하다. 모바게 타운은 광범위한 종류의 무료 온라인 게임을 제공하며 다양한 사회 네트워킹 기능들로 차별화를 실현하고 있다. 모바게 타운 가입자 기반은 불과 12개월 미만의 기간에 거의 300만 유저로 성장했다.

새로운 라이선스 계약은 일본 이외 해외시장의 범위를 확대시킨다

셀은 지난 3개월 동안에 2건의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함으로써 시장범위를 미국과 아시아태평양지역으로 확대했다. 셀은 2006년 10월 애톰 엔터테인먼트에 게임 실렉션의 라이선스를 제공했다고 발표했다. 이 결과, Shockwave.com은 라이브 Shockwave(R)Minis 서비스를 통해 셀의 게임들을 특정의 Get It Now(R) 방식 전화를 사용하는 버라이존 와이어리스 고객들에게 제공한다. 셀은 또 2007년 1월에는 노키아 Nseries 기기에 사용하도록 특정 게임 타이틀들의 라이선스를 노키아에 제공, 아시아태평양지역에서 신형 N76 멀티미디어 컴퓨터부터 서비스가 시작됐다고 발표했다. 셀은 또한 노키아 콘텐츠 디스커버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미니 게임들을 추가로 제공해 고객들이 쇼핑 "몰" 스토어 컬렉션을 통해 자신들의 모바일 기기에 다운로드 할 수 있는 콘텐츠에 간단히 접속할 수 있도록 할 줄 것이다.

셀 회사소개

2001년에 창립된 셀 (CELL Co. Ltd) (www.cell-net.jp)은 일본에서 어도비 플래시(R) 라이트(TM) 기술을 기반으로 하는 모바일 엔터테인먼트와 상거래 사이트를 개발하는 주요 기업이다. 450개 이상의 타이틀과 4만 건의 링톤 및 기타 비디오 콘텐츠를 보유한 당사는 최대 규모의 플래시(R) 라이트(TM) 기반 모바일 엔터테인먼트 라이브러리를 제작했다. 매력 있는 체험을 제공하고, 커뮤니티를 구축하며, 감탄을 자아내는 상거래 솔루션을 개발하는 셀의 창의적이고 기술적인 전문지식은, 많은 통신사업자와 핸드셋 제조업체들이 고객들에게 더욱 풍부한 모바일 체험을 제공하기 위해 플래시(R) 라이트(TM) 기술을 채택하고 있는 가운데 당사를 세계시장에서 중요한 기업의 위치에 올려놓고 있다.

자료제공: CELL Co. Ltd

연락처: United States, Pam Kahl of Verbal800 Communications,

Mobile: +1-503-706-0259,

Office: +1-503-284-1534,

pam.kahl@verbal800.com; or

Tokyo, Yoshie Aono, PR Group, CELL Co. Ltd.,

+81-3-3263-3315,

Fax +81-3-3263-3316,

info@cell-net.jp

Photo: http://www.newscom.com/cgi-bin/prnh/20061031/SFTU033LOGO

Web site: http://www.cell-net.jp

anet@yna.co.kr

<모바일로 보는 연합뉴스 7070+NATE/ⓝ/ez-i>

<저작권자(c)연합뉴스. 무단전재-재배포금지.>

Copyright © 연합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