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운아이드걸스 디지털음원 6주 연속 1위

2006. 8. 12. 10:3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재환 기자]

조PD와 브라운아이드걸스의 'Hold The Line'이 싸이월드가 선정한 제 1회 디지털뮤직어워드 'Song of The Month'의 첫 수상자가 됐다.

SK커뮤니케이션즈는 11일 제1회 디지털뮤직어워드 시상식을 개최하고, 한 달간 가장 많은 다운로드 판매 순위를 기록한 곡에게 수여하는 'Song of The Month'로 'Hold The Line'을 선정했다.

'Hold The Line'은 현재 6주 연속 싸이월드 BGM 순위 1위에 랭크 됐다. 한 달간 17만건의 BGM 다운로드건수를 기록한 것.

브라운아이드걸스는 "신인으로서 처음 받는 상이라 많이 떨리고 너무 영광스럽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한편 첫 앨범을 발매하는 신인 중 최고의 판매를 보인 신인에게 주어지는 'New of The Month'에는 봄,여름,가을,겨울을 부른 신인가수 수호가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SK커뮤니케이션즈 측은 국내뿐만 아니라 전세계적으로도 처음 개최되는 이번 디지털뮤직어워드(Digital Music Awards)를 통해 유능하고 능력 있는 신인을 발굴하고 지원하겠다고 발표했다.

이재환 star@newsen.com

손에 잡히는 뉴스, 눈에 보이는 뉴스(www.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