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운아이드걸스, 디지털뮤직 어워드 수상

2006. 8. 11. 16:0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강경지 기자]여성그룹 브라운아이드걸스와 조PD가 함께 부른 'Hold The Line'이 디지털뮤직어워드를 처음으로 수상하는 영광을 얻었다.

제 1회 디지털뮤직어워드 시상식을 개최한 (주) SK 커뮤니케이션즈에 따르면 지난 한 달간 가장 많은 다운로드 판매순위를 기록한 곡에게 수여하는 'Song of The Month'로 브라운아이드걸스의 'Hold The Line'가 선정됐다.

'Hold The Line'은 현재 6주 연속 싸이월드 BGM 순위 1위에 랭크돼 있고 한 달간 17만 건의 BGM 다운로드 건수를 기록했다. 브라운아이드걸스는 "신인으로서 처음 받는 상이라 많이 떨리고 영광스럽다"고 수상소감을 밝히고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첫 앨범을 발매하는 신인 중 최고의 판매를 보인 신인에게 주어지는 'New of The Month'에는 '봄,여름,가을,겨울'을 부른 신인가수 수호가 수상했다.

SK 커뮤니케이션즈의 한 관계자는 "국내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도 처음 개최되는 이번 디지털뮤직어워드(Digital Music Awards)를 통해 유능하고 능력 있는 신인을 발굴하고 지원하겠다"고 발표했다.

<사진> 신인가수 수호, 싸이월드 이승훈 본부장, 브라운아이드걸스 가인,제아,나르샤,미료(왼쪽부터)/내가네트워크 제공.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제보및 보도자료 osenstar@ose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