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에서도 '플래시 게임' 즐긴다!..KTF

2005. 11. 16. 10:0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온라인 광고, 홈페이지, 게임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용되는 플래시(Flash) 기술을 적용한 모바일 게임이 국내에서 처음으로 선보인다.

KTF(대표 조영주 www.ktf.com)는 16일 블록 퍼즐게임 '해머Q DX', 슈팅게임 '다이나믹건샷', 보드게임 '레드버시' 등 플래시 모바일 게임 9종을 동시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게임은 플래시 기술을 활용, 온라인과 거의 동일한 수준의 그래픽과 애니메이션 효과를 구현하여 사실감을 높였다.

게임 용량을 최소화헤 다운로드시 요금도 경제적이다.

KTF는 "다양한 연령층과 여성 고객도 간편하고 저렴하게 모바일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아케이드, 퍼즐, 블록 게임 등을 중심으로 플래시 게임을 개발했다"고 밝혔다.

이용방법은 휴대폰에서 멀티팩→다운로드센터→1.게임→7.3D게임/모션게임/플래시게임→3.플래시게임에서 게임을 다운로드하면 된다.

게임 당 정보이용료는 500원. 데이터통화료는 별도로, 1패킷당 2.5원이다.

KTF 플래시게임 이용이 가능한 휴대폰은 유선 매직엔 홈페이지(www.magicn.com)에서 확인할 수 있고, 위피(WIPI)폰에서 이용할 수 있다.

/김현아기자 chaos@inews24.com

IT는 아이뉴스24, 연예스포츠는 조이뉴스24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