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협 만화 '도시정벌', 하나포스닷컴에서 무료 연재

2005. 11. 1. 09:0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박은정 기자] 하나로드림(대표 김철균)의 인터넷 포털 하나포스닷컴(www.hanafos.com)이 인기 성인 무협만화 '도시정벌' 시리즈(1부~5부)를 온라인으로 무료 서비스한다.

'도시정벌'은 인기만화 작가 신형빈의 작품으로 1996년 발매를 시작해 200만부 이상의 판매고를 올린 베스트셀러 무협만화로 어릴 적 자신과 어머니를 버린 아버지를 원망하며 성장한 청량리의 싸움꾼 '미르'가 자신의 가족을 파멸로 몰아 넣은 사회의 절대 악에 대해 복수에 나선다는 내용의 액션 느와르이다.

'도시정벌'은 한국을 넘어 일본, 미국, 러시아까지 무대를 종횡무진 누비는 주인공의 흥미진진한 스토리로 열혈 독자층을 확보하고 있으며 현재 6부(112권)까지 단행본으로 발간됐다.

현재 1부(12권), 2부(16권)가 서비스되고 있는 '도시정벌'은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매일 1권씩 업데이트되며, 앞으로 총 8개월 간 온라인으로 서비스될 예정이다.

하나포스 및 두루넷 초고속인터넷 회원이면 누구나 하나포스닷컴 만화(http://comiczone.hanafos.com)에서 볼 수 있으며, 19세 이상의 성인만 관람이 가능하다.

한편 하나포스닷컴은 초고속 인터넷 하나포스 및 두루넷 회원을 위한 24가지 특별한 무료 혜택 서비스의 일환으로 '도시정벌' 이외에도 김성모, 야설록, 박경근 작가의 연재만화를 비롯한 650여권의 인기 만화를 무료로 서비스하고 있다.

[하나포스닷컴에서 무료 서비스하는 만화 '도시정벌'. 사진제공=하나포스닷컴]

(박은정 기자 pej1121@mydaily.co.kr)

- 언제나 즐거운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저작권자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