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델만 코리아, 아태지역 올해의 컨설팅社 금상 수상

2004. 11. 24. 11:5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독립 PR 컨설팅 업체인 에델만 코리아(www.edelman.co.kr; 사장 김호.金湖)는 최근 홍콩에서 개최된 ‘2004 아태지역 PR Awards (Asia Pacific PR Awards 2004)’ 에서 PR컨설팅사 부문 금상 (Gold Consultancy Of the Year)을 수상했다고 24일 밝혔다.

한국의 PR 컨설팅사가 최고상인 금상을 수상한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에델만 코리아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207개의 PR 사와의 치열한 경쟁 속에 최고상의 영예를 안았다고 설명했다.

해마다 ‘Asia Pacific PR Awards’를 주최하고 있는 PR 전문 매체 ‘PR Week’지는 에델만 코리아의 금상 수상을 발표하며 지난 한해 동안 주목할만한 성장률과 높은 고객 만족도, 효율적인 인재관리, 수준 높은 고객 서비스 제공 등을 수상 이유로 밝혔다고. 에델만 코리아 김호 사장은 “프로페셔널 PR 컨설팅 분야의 역사가 길지 않은 한국에서 최초로, 이 분야의 가장 권위 있는 PR Week지가 선정한 아태지역 최고 PR컨설팅社로 뽑힌 것에 매우 기쁘다"며 "수많은 클라이언트들이 한국 내에서 에델만을 신뢰해줬고 이에 최고 수준의 PR컨설팅 서비스로 보답하기 위해 변함없이 노력해온 결과라 생각한다”고 말했다.

에델만 북아시아 지역을 책임지고 있는 로버트 피카드 사장은 “고객사의 높은 신뢰와 만족도를 바탕으로 에델만 코리아가 에델만 최고의 사무소에서 더 나아가 아태지역 올해의 컨설팅社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며 “최상의 서비스 창출을 목표로 한국에서 끊임없는 새로운 PR 스탠다드를 수립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올해 7월 전세계 에델만 오피스 중 ‘올해의 최고 오피스(Office of the Year)’로도 선정된 바 있는 에델만 코리아는 한국 내에서 새로운 PR의 기준을 세운다는 목표 성장을 거듭, 2002년 7월 새로운 경영진 체제 도입 후 309% 이상의 매출액 성장률과 함께 고객사 서비스의 질과 만족도 조사에서도 에델만 아시아-태평양 지역10개의 사무소 중 최고 점수를 받았다고 덧붙였다.

이두영기자 doo@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