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난 휴대폰으로 아바타 채팅한다"

2004. 11. 1. 03:1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edaily 전설리기자] 네오위즈(042420)가 운영하는 커뮤니티사이트 세이클럽(www.sayclub.com)은 SK텔레콤의 네이트에 휴대용 세이클럽인 `세이클럽VM`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세이클럽VM(Virtual Machine)`은 기존의 텍스트만으로 구성됐던 모바일 세이클럽과 달리 아기자기한 화면과 아바타 등을 구현하며 실시간 채팅과 쪽지 전달 등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도록 한 것이 특징.이동통신사간의 서버통합작업을 통해 SK텔레콤과 KTF 등 다른 이동통신사를 쓰는 이용자들간에도 자유롭게 실시간으로 커뮤니케이션 할 수 있으며 다운로드 후 15일간 정보이용료 부담없이 무료로 즐길 수 있다.

네오위즈 박진환 사장은 "이번 VM서비스로 언제 어디서나 실시간으로 웹과 비슷한 환경에서 세이클럽을 이용할 수 있게 됐다"며 "계속해서 모바일 사업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네오위즈는 `세이클럽VM`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11월 한달간 만원 상당의 세이클럽상품권, 피망 고스톱 머니 등을 제공하는 `공짜 만(萬)끽 이벤트`를 진행한다.

Copyrightⓒ 2000-2004 edaily. All rights reserved.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