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하는 사람들의 7가지 습관」의 저자 내한

1999. 5. 6. 10:0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연합뉴스) 임형두기자 = 「성공하는 사람들의 7가지 습관」(김영사)의 저자 스티븐 코비가 서울에 온다.

코비는 12일 오후 4시 청와대를 방문, 김대중 대통령과 두시간 동안 좌담한 데 이어 13일 오전 8시부터 오후 4시까지는 서울 리츠칼튼호텔에서 강연회를 갖고 '기업과 조직을 성공시키는 리더의 7가지 역할' 등을 주제로 강연한다.

코비의 저서「성공하는 사람들의 7가지 습관」은 94년 이후 국내에서만 90여만부가 팔렸으며 근래 출간된 「소중한 것을 먼저 하라」 「성공하는 가족들의 7가지 습관」도 베스트 셀러 목록에 올랐다. 후속서 「성공하는 10대들의 7가지 습관」은 25일께 국내 소개된다.

코비리더십센터 창립자인 그는 30여년간 개인과 가족, 기업과 교육기관, 정부지도자 등을 대상으로 원칙중심의 생활과 리더십을 교육해왔으며 ≪포브스≫지로부터 '99년파워 100인'에 선정됐다.

그가 강조하는 '7가지 습관'은 △삶을 스스로 주도하라 △목표를 확립하고 행동하라 △소중한 것부터 먼저 하라 △상호이익을 추구하라 △경청한 뒤 이해시켜라 △시너지를 활용하라 △심신을 단련하라로 돼 있다.

ido@yonhapnews.co.kr

Copyright © 연합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